행복한 하루를 함께하는 - 해피투데이
회원가입 로그인 문의 및 요청 블로그 등록방법
My RSS
투데이 이슈
베스트 포토
해피투데이
>
분류 미지정
>
구수한 콩국수 엄마표라 더 맛나!
추천하기

0

출처 / 꿈을이루라★
사랑의 기부 베너
이제 다시 본격적으로 저의 식단으로 돌아가기 전날!! 이여사님표 구수한 콩국수를 먹기로 했어요! 약 2개월동안 먹고 싶은거 맘껏 먹어서 넘 행복했다며ㅠㅠㅠㅠ 눈물찍~ㅋㅋㅋㅋㅋ;; 며칠전쯤에 아부지가 우뭇가사리? 그걸 드시고 싶다고 하시더라구요 그걸 먹으려면 콩국이 있어야하는데 하시면서 국산콩으로 어쩌구 저쩌구 하시더라능~_~; 먹고 싶은건 먹어야 직성이 풀리는 아부지인지라 또 울이여사님이 손을 걷어부치시고! 콩을 직접 삶고 갈고 이 더운날에 고생을 좀 하셨구요 그덕에 전 우뭇가사리가 아닌 콩국수를 먹어볼수 있었답니다 ㅎㅎㅎ 일이 귀찮다 하시면서도 가족들이 먹고 싶다 하는건 꼭 기억해두셨다가 해주시고야 마는 울....... ... 자세히보기
이 글의 관련 인기글
콩국수 맛있게 만드는법
후루룩~~ 벌컥~~!!소리만으로도 든든해지고 뭔가 먹은것같은 포만감이 드는 콩국수... 일반 국수는 넘 가늘고 칼국수는 넘 굵고...풀무원에서 나온 생면이 콩국수엔 아주딱이지요. ...
[꿈을이루라★]님의 블로그
여름음식 콩국수 소면으로 간단하게
여름철에 즐겨먹는 콩국수 소면으로 만들기 해마다 여름철이면 즐겨먹는 콩국수에 소면을 넣어서 먹었네요 우리집은 콩국수 만들때 걍 손쉬운 소면을 이용합니다 면발 굵은 쫄깃한 칼국수 면...
[꿈을이루라★]님의 블로그
울산 삼산동 맛집 : 삼산국수전문점
​울산 삼산동 맛집 : 삼산국수전문점태화강대공원에 가기 전 삼산에 국수전문점에 들렸답니다~ㅎㅎ주소 : 울산광역시 남구 달동 1258-14전화번화 : 052-256-399...
[꿈을이루라★]님의 블로그
연남동 맛집, 홍대밀방
사실 음식점의 이름은 홍대밀방이지만 있는 위치가 연남동에 더 가까운 느낌이라 연남동 맛집으로 작성해보았다. 이 근방은 뭐랄까, 그냥 동네의 구획이 상당히 애매모호한 경우가 많아서 ...
[꿈을이루라★]님의 블로그
더울땐 콩국수와 열무냉면 맛있는 홍천맛집 어떨까요??
닭치고 칼국수 홍천맛집콩국수와 열무냉면 맛있는 곳~ 매주 주말마다 밖에 나가서 놀다가 지난 토요일 오랫만에집에서 방콕 중~덥다를 연발하고 있는데갑자기 울 옆지기 시원한 콩국수가 먹...
[꿈을이루라★]님의 블로그
한 줄 댓글 남기기 (100자 이내)
이 포스트와 관련된 유튜브 동영상
   많이 읽은 뉴스 BEST 10
   이 블로거의 다른 인기글
2
1
0
0
0
0
0
0
0
0
수집된 글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해당 사이트에 있으며 해피투데이의 입장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.
ⓒ 해피투데이 SINCE 2007 [web@htu.kr]