행복한 하루를 함께하는 - 해피투데이
회원가입 로그인 문의 및 요청 블로그 등록방법
My RSS
투데이 이슈
베스트 포토
해피투데이
>
IT/과학
>
노력하면 후회도 덜하겠지
추천하기

0

출처 / 찐꽁일상*마케터이야기
사랑의 기부 베너
2017년 9월13일 귀차니즘으로 요즘 멍 때리는 시간도 많고 웃기지도 않은 개그 프로그램을 아무 표정 없이 보고 있고~ 뭔가 활력소가 필요하다~ 백수 생활에 적응했다 싶었지만 자꾸만 무기력해지는 나란여자~! 그래도 할일은 해야하기에~ 컴터 앞으로~ 크크 벌써 수요일~ 4일만 있으면 웨딩드레스 셀렉하러간당~ 흐흐 근데 배고프다 ㅡ.,ㅡ; (먹고싶다 야식잉) 현재~ 수익글쓰고 답방 조금 다니고~ 지금 일기쓰는중~ 벌써 10시인데 말야! 너말야~ 오늘은 어제보다 게으름을 더 피운듯하구나! 오늘~내 노트?를 보았다~히히 참 유별나다 유별나~ 좋게 말하면 열심히 꼼꼼한거고? 몇개 안되는 수익포스팅 연습글들 ㅎ 노력이란걸 하긴 하나 보다~너....... ... 자세히보기
이 글의 관련 인기글
네이버 카페 회원 / 블로그 아이디 추출기
네이버 카페 회원 / 블로그 아이디 추출기 안녕하세요 프로그램에 대한 감각을 잃어서 간단하게 프로그램에 대해 다시 공부할 겸 ID추출기를 만들어봤어요 물론 이건 네이버에 위배되는 ...
[찐꽁일상*마케터이야기]님의 블로그
가벼운 PC음악플레이어 푸바2000 설치 및 사용법
가볍고 군더더기 없는 PC음악플레이어 푸바2000 소개 요즘 사무실이 너무 조용해서 잔잔한 음악이라도 들어볼 생각에 PC음악플레이어 찾아봤습니다. 이름만 들어도 아는 회사의 플레이...
[찐꽁일상*마케터이야기]님의 블로그
인터넷 기사글 읽어주는 텍스트 음성변환 TTS 프로그램
웹브라우저내에 글 읽어주는 텍스트 음성변환 TTS 프로그램 혹시 TTS 프로그램이라고 들어보셨나요? TTS란 "Text-to-speech"의 약자로 텍스트를 바로 소리로 바꿔서 들...
[찐꽁일상*마케터이야기]님의 블로그
완전 무료 음악편집 프로그램 오다시티(Audacity) 소개
음악편집 프로그램 오다시티(Audacity)의 다운 및 설치 오늘은 누구나 쉽고 가볍게 사용할 수 있는 음악편집 프로그램 오다시티(Audacity)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. 오다시티...
[찐꽁일상*마케터이야기]님의 블로그
서비스 종료를 앞둔 알패스 대체 추천 프로그램 소개
알패스 대체 추천 프로그램 네이버 툴바 설치 및 사용법 인터넷을 하다보면 다양한 사이트에 회원가입을 하게 되죠. 그런데 가입후 몇달만 지나도 아이디와 비번이 헷갈릴때가 많이 있습니...
[찐꽁일상*마케터이야기]님의 블로그
한 줄 댓글 남기기 (100자 이내)
이 포스트와 관련된 유튜브 동영상
   많이 읽은 뉴스 BEST 10
   이 블로거의 다른 인기글
3
3
1
0
0
0
0
0
0
0
수집된 글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해당 사이트에 있으며 해피투데이의 입장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.
ⓒ 해피투데이 SINCE 2007 [web@htu.kr]