행복한 하루를 함께하는 - 해피투데이
회원가입 로그인 문의 및 요청 블로그 등록방법
My RSS
투데이 이슈
베스트 포토
해피투데이
>
여행/지역
>
밤도깨비, 빅마마도 다녀간 수원 맛집 ‘장안통...
추천하기

0

출처 / 코코네
사랑의 기부 베너
밤도깨비, 빅마마도 다녀간 수원 맛집 ‘장안통닭’ 솔직후기안녕하세요. 코코언니에요~요즘 밤도깨비라는 tv프로그램에 나온 맛집들이 꽤 유명세를 타고 있는 것 같아요. 그중에서도 치느님! 수원 통닭골목에는 유명한 치킨집이 몇군데 있는데 그중에 한곳이 나왔더라고요. 방송에 나와서라기보다 치느님이라서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출동한 수원 맛집 ‘장안통닭’ 솔직후기입니다^^ 수원 팔달문의 명물 통닭골목 안에 위치한 장안통닭.입구에 있는 닭모형이 참 아이러니하죠?!치킨을 먹으러 왔는데 닭모형이 반겨주는 ㅋㅋㅋ가게 안으로 들어서는 순간 살짝 놀람.생각보다 가게 내부가 넓더라고요.천장이 낮고 기둥이 많아서 개방감은 떨어지지만방으로 된 공간도 있고 좌석이 많아요. 홀에 자리를 잡고 앉아서 바로 주문.메뉴는 당연히 반반(무마니)!날씨가 정말 살떨리게 추워서 뜨끈한 방으로 갈까... 생각하다가신발 벗기 귀찮아서 홀에 자리 잡았어요^^;물수건을 잡는데 헉!!!물수건이 따뜻해요~추운 날씨를 고려한 배려일까요?!위생 상태를 떠나 따뜻한 느낌이 좋더라고요.가게 안 벽면에 커다랗게 걸린 현수막.밤도깨비에 수원통닭거리의 명소로 소개됐어요.하지만 저는 커다란 현수막보다옆에 걸린 빅마마의 사진이 ... 자세히보기
이 글의 관련 인기글
'종현'에게 박력 넘치는 현진영, "그냥 오빠(?)라고 해~♥"/ 밤도깨비
진영의 예상치 못한 등장에 밤도깨비들 깜짝!4차원 큰형님 위해 막내 종현이 소개부터~현진영 "편하게 그냥 오빠(?).. 형이라고 해!"당황한 종현 "오빠라고 부르기에는 쫌..."영...
[코코네]님의 블로그
서울의 밤도깨비 야시장
이번 달 3월 30일부터 10월 28일까지 서울에서 밤도깨비 야시장이 열립니다 밤에 열렸다가 아침이면 사라지는 시장이라 밤도깨비 야시장이라고 하는 것 같은데요 장소는 총 5군 대에...
[코코네]님의 블로그
서울 볼거리) 서울 밤도깨비 야시장 2017 여의도 물빛광장
안녕하세요~ 자이온솔루션의 김사원입니다 ^^ 얏호!! 드디어 금요일이네요!! 오늘 밤부터 황금연휴가 시작인지라 너무 씐나네요~ 유후~~ 오늘은 지난 주 주말에 다녀온 서울 밤도깨비...
[코코네]님의 블로그
밤도깨비 테니스 & 바디코디
오늘 2017 #다이어트엑스포 덕분에 이른 퇴근을 하고 집에서 잠시 졸다가... 친구의 부름을 받고 #밤도깨비 #테니스 모임엘 나갔는데.. 생각해보니 어제 3시간 밖에 못잤네 ㅜㅜ...
[코코네]님의 블로그
한 줄 댓글 남기기 (100자 이내)
이 포스트와 관련된 유튜브 동영상
   많이 읽은 뉴스 BEST 10
   이 블로거의 다른 인기글
0
0
0
0
0
0
0
0
0
0
수집된 글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해당 사이트에 있으며 해피투데이의 입장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.
ⓒ 해피투데이 SINCE 2007 [web@htu.kr]